CES 2025 전시회 참가하여 에스티영원의 ‘초격차’ 기술력 세계에 알려

 

에스티영원이 2025년 1월 7일부터 10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세계 IT·가전 전시회 CES 2025에 참가하여 자사의 리튬배터리 분리막 FULL 생산라인(DURONIC 8300) 모형을 선보였다

<2025 미국 CES 전시회 참가한 에스티영원 부스 모습> 

‘DURONIC 8300’은 ‘세계 최초 8M급 초광폭’ 기술이 적용된 에스티영원의 습식 분리막 시스템이다.

기존 분리막(3~5M급) 시스템보다 넓고 빠른 가공이 가능하며, 고품질 분리막의 생산량 증대(60% 이상)를 이루어 냈고, 시장에서 기술력을 인정받아 해외로 수출, 현재 생산 중인 검증된 분리막 생산 장비이다.

에스티영원은  CES 유레카파크 전용 부스에서 전시를 진행하였으며, 전시 기간 동안 국내 주요 정부기관과 대기업 VIP들이 부스를 방문했다. 특히 NASA 및 주요 이차전지 기업 관계자들이 큰 관심을 보였고, 후속 논의와 협력 가능성에 대해 논의했다.

전시회 현장에서 특화된 배터리 분리막 기술력 및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는 솔루션과 컨설팅 능력, 그리고  배터리 ‘분리막’ 생산장비 제조사로 생산원가를 획기적으로 절감할 수있는 8M급 초광폭 울트라 ‘듀로닉8300’을 상용화하여 치열한 해외시장을 뚫고 6개 분리막 생산라인 및 2개의 추출기 유닛을 수출하는 저력을 알렸다.

 

 

 

또한, 에스티영원 임직원들은 빠듯한 일정 속에서도 LA 현지 글로벌 물류기업을 방문하여 사업 다각화 협력에 대한 논의도 진행하는 등,  CES 2025에서 많은 관심과 호응을 얻으며 글로벌 기업들과의 협력 가능성을 확인할 수 있었다. 

에스티영원은  미국의 이차전지 분리막 시장에 자사 경쟁력이 통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혁신을 이루어내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 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