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광폭 분리막 생산장비 DURONIC 시리즈로 글로벌 무대의 주목을 받다

이차전지 분리막 생산장비 전문기업  ㈜에스티영원(ST YOUNGWON)이 2025년 10월 30일부터 11월 1일까지 인도 뉴델리에서 열린 ‘The Battery Show India 2025’에 참가하여 최신 초광폭 분리막 생산장비 DURONIC 시리즈를 선보이며 글로벌 시장 공략에 속도를 냈습니다.

‘The Battery Show India’는 인도 및 남아시아 지역을 대표하는 배터리 전문 전시회로,
전 세계의 배터리 소재·부품·장비 기업들이 대거 참여해 차세대 에너지 산업의 기술 트렌드와 혁신 솔루션을 공유하는 자리입니다.
급성장 중인 인도 배터리 산업의 중심에서, 에스티영원은 세계 최초 9.3m 초광폭 분리막 생산라인 DURONIC 9300을 비롯한 첨단 기술력을 직접 소개하며 현지 및 글로벌 기업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았습니다.

이번 전시회에서 에스티영원은 고속·고정밀 연신 시스템, 안정적인 장력 제어 기술, 그리고 생산 효율을 극대화한 엔지니어링 설계를 통해 분리막 제조업체들이 직면한 생산성·품질·원가 경쟁력 문제를 근본적으로 개선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시했습니다. 또한, 전시 기간 동안 주요 글로벌 분리막 제조사 및 소재기업과의 미팅을 통해 향후 인도 및 아시아 시장 진출의 전략적 기반을 다졌습니다.

에스티영원 관계자는

“이번 인도 전시회는 글로벌 무대에서 에스티영원의 기술 경쟁력을 다시 한 번 입증한 의미 있는 기회였습니다.
앞으로도 각국의 배터리 시장에 맞춘 최적화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제시하며
고객의 생산 효율과 가치 향상을 함께 이루어 나가겠습니다.”
라고 전했습니다.

에스티영원은 이차전지 분리막 장비 분야에서 세계 최고 수준의 초광폭 생산기술을 기반으로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현지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시장 확대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혁신적인 기술과 품질 중심의 설계 철학으로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글로벌 분리막 장비 전문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것입니다.